|
2018-09-10 22:32
조회: 1,720
추천: 0
복귀 질문 컨트롤과 운영관련안녕하세요
파판14을 재밌게 즐기다가도 레이드나 보스전에서 좌절하고 접다 폈다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주로 탱커를 해왔었는데 항상 문제가 레이드나 보스전 가서 깨긴 하는데 딜이 안나오고 딜을 올리면 기믹을 놓치고 이런 악순환이 있었습니다. 파판은 쉽지 않아!!! 그래서 질문이 있는데요 운영위주로 컨이 간단한 직업이 있을까여????
EXP
6,112
(28%)
/ 6,401
|
티벳고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