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커를 시작한 새싹이에여..


개인적으로 

나이트 , 암기 


장/단점 알고싶어욤..




아! 그리구 암기가 탱커중에서 물몸이라 힘들구 마나관리때문에 힘들다는데 맞나욤..?


나이트는 후반가서 어그로관리 힘들다구 하고..




제대로 알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