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12 13:16
조회: 1,467
추천: 0
탱커에 대해 질문있어여!탱커를 시작한 새싹이에여.. 개인적으로 나이트 , 암기 장/단점 알고싶어욤.. 아! 그리구 암기가 탱커중에서 물몸이라 힘들구 마나관리때문에 힘들다는데 맞나욤..? 나이트는 후반가서 어그로관리 힘들다구 하고.. 제대로 알고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