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16 12:25
조회: 1,551
추천: 0
금단의뢰 질문 있습니다,,제가 350 제작템을 끼고있습니다. 지금 귀속템이에요,,
유저분께 4부위정도만 금단 의뢰를 드리고 싶은데요 귀속템은 좀 귀찮다고 알고있습니다.. 질문1. 제작템 4부위를 새로 구매해서 하는게 낫을까요?; 질문2. 귀속템 4부위 금단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릴까요?;; 서버는 톤베리 입니다..
EXP
604
(4%)
/ 701
|
신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