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350 제작템을 끼고있습니다. 지금 귀속템이에요,,
유저분께 4부위정도만 금단 의뢰를 드리고 싶은데요
귀속템은 좀 귀찮다고 알고있습니다..

질문1. 제작템 4부위를 새로 구매해서 하는게 낫을까요?;
질문2. 귀속템 4부위 금단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릴까요?;;
서버는 톤베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