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19 19:23
조회: 1,205
추천: 0
하우징 성공하면 뭐라고 뜨나요?토지 구입 성공하면 화면이 어떻게 뜨나요?
계속 정비중 뜨니까 평생 정비중만 뜰 것 같네요^_ㅠ 이미지 트레이닝 할 수 있을 스샷 있으면 좋겠습니다ㅠㅜㅜㅠ 빨간 글씨도 그만 보고 싶어요orz
EXP
5,361
(40%)
/ 5,601
|
탄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