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장비 부실한걸로 말이 많다보니ㅜㅜ

나이트가 ㄱㅎㅊ 가는 레벨인데 아직도 보강 갈론드 방패입니다.
방패가 안나와요..
아슬아슬하게 세이프라고 듣기는 했지만ㅜㅜ

아직 구브라 가기에는 조금 더 돌아야하긴 하는데'~  '
59 찍으면 60 때 이딜 쓸건데 따로 만들거나 사서 마련하는 것도 좀 아까워서ㅠㅠ
다른템들은 다 던전 파밍 템인데 이걸로 커버가 될까요?

주직으로 조율 풀고 몇 번 돌아도 방패만 유독 안나오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