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참 열심히 하다 같이 하던 사람들이 접으면서 파티 구하기가 힘들어져서 접었던 유저입니다.


요즘도 파티 구하기가 어렵나요? 파티 모집할 때 장비따져서 퇴짜놓고 그런가요? 파티는 많이 모집하나요?


한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 사이에는 사람들이 좀 있나요?


들어가서 분위기를 보고 싶은데 결제를 해야해서 고민이 많이 되네요. 피씨방까지 가기는 싫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