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01 08:52
조회: 717
추천: 0
이번 이벤트 질문있습니다~계정은 30일날 만들었구요 새싹인데여. 이벤트(초월미션)를 보닌까 35레벨 달성하면 모험록을 준다고 하길래 어제 37까지 찍고 방금 접속해보닌까 안주던데 왜그런건가요?;; 이용권을 구매안해서 그런가여?;;; 1주차 케릭생성시 100포인트 사스타샤클리어시100포인트 이런식으로 있던데 하나도 못받았네요 1주차 4개있던데 4개다 클리어해야 받을수있는건가여?
EXP
4,050
(12%)
/ 4,401
|
잘생긴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