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은 30일날 만들었구요 새싹인데여.


이벤트(초월미션)를 보닌까 35레벨 달성하면 모험록을 준다고 하길래


어제 37까지 찍고 방금 접속해보닌까 안주던데 왜그런건가요?;;


이용권을 구매안해서 그런가여?;;;


1주차 케릭생성시 100포인트 사스타샤클리어시100포인트 이런식으로 있던데


하나도 못받았네요


1주차 4개있던데 4개다 클리어해야 받을수있는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