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5-28 11:26
조회: 2,460
추천: 0
와우하다가 파판에 정착할려고 합니다.안녕하세요 와우하다가 파판에 넘어올려고하는 직딩입니다. 와우는 요즘 예전같지 않아서 안땡기고 로아는 쓸때없이 컬렉션 모아야되는게 귀찮아서 파판으로 넘어갈까하는데 와우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1. 에드온이 와우처럼 자유로운가요? 2. 속도감은 와우에 비해 어떤가요? 3. 처음하는데 점핑캐릭으로해도 괜찮을까요? 4. 한다면 어떤 캐릭이 좋을까요 원딜 근딜 상관없습니다. 5. 서버 추천해주세요.
EXP
117,707
(30%)
/ 135,001
|
무림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