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닌자 5.1 리메이크 되면서 오프너랑 딜사이클이 아예 바뀌어서 

소개해드리려고 영상 만들었습니다!



너무 많은게 바뀌었는데 예전보다 훨씬 쉬워진 것 같아요 대부분 쿨기가 1분, 2분

이런 식으로 바뀌어서 속공마다 최대한 쿨기랑 닌기 다 박고 쉬는 식으로

됐어요! 대신 쿨기 밀릴 때마다 하나씩 속공에 안들어가게 되서 좀 바빠요

딜사이클은 무희나 건브레이커처럼 인술, 인기를 스택 쌓아놨다가 시너지에

다 박는 식으로 바뀌었어요



큼지막한 변화들은


- 그송이 60초 쿨기가 된거(몽환처럼 속공과 항상 묶어서 써줍니다)

- 인술이 너무 쌔지고 2스택까지 쌓여서 속공 까지 인술이 항상 3개(=60/20)가 오는데
 항상 하나는 20초전 수둔으로 쓰고 나머지 2개는 속공 안에서 뇌둔 맺어주시면 됩니다.

- 은신술이 인술 2스택 다 초기화 시켜줘서 시작 5초전 토둔은 그냥 탱커가 거기 주차
  해주면 공짜 데미지가 되는거고, 안해도 손해가 전혀 없으므로 깔아줍니다

- 인기 50마다 인기스킬 쓸 수 있게됬습니다. 따라서 계속 인기 쌓다가 90쯤에서
  육도 털어주고 다시 인기 쌓고 하다가 도중에 시너지 타이밍이 오면 다 몰아서 써주는
  식으로 바뀌었어요. 

- 인술이 글쿨이 되면서 수둔의 글쿨클리핑이 엄청 짧아졌기 때문에 이제는 수뇌수로 
  속공연계 하지 않고, 2분마다 속공 안에서 수뇌수 + Meisui로 인한 육도로 버스트용 
  스킬로 씁니다.


속공때마다 항상 아래와 같은 우선순위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생사 - 약탈 - 분신 - 속공 - 그송 - 몽환 - 생사인술 - 마무리일격 - 인술1개(뇌둔)

- 천지인(수뇌수) - Meisui - 글쿨 하나 - 인술1개(뇌둔) - 육도 

천지인이나 분신이 빠지는 속공은 좀 더 널널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