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의 세상!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포럼에 '피파 22 (FIFA 22)'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피파 22는 현 세대는 물론 과거의 유명한 축구 선수와 팀들이 등장하여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수많은 축구 선수들을 선발하여 나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의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는 스포츠 축구 게임입니다.

'배틀필드' 시리즈로 명성을 떨친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개발된 피파 22는 뛰어난 그래픽과 더불어 대기 저항, 공기 저항, 지면 마찰 등 다양한 물리 작용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공의 움직임을 구현해내어 엄청난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의 컨트롤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자신만의 전술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피파 22는 인벤 포럼을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한국의 게이머들과 함께 소통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전해드릴 피파 22 포럼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축구 팬들이라면 한 번 놀러 오세요! 피파 22 포럼 오픈 기념 이니 증정 이벤트!

피파 22 포럼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피파 22 포럼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축하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500이니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7월 22일(목) ~ 7월 30일(금)까지
이벤트 발표 : 8월 6일(금) 예정




피파 22는 'UFC', 'NBA 라이브' 등 유명한 스포츠 게임 시리즈들을 개발한 EA SPORTS의 피파 시리즈 신작입니다. 전 세계 유명한 축구팀과 축구선수들을 만나고, 나만의 팀을 꾸려 다양한 기술을 이용해 짜릿하고 현실적인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