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나보다 1년늦게 들어온 놈이있는데요
악감정은 없는데 이놈이 제 전처리 작업하는 놈인데요
뭐 물어보면 앞으로는 물어보기전에 메일을 참고해라
지가 작업한걸 알려주는게 정상인건데
작업 맨날 퇴근시간에 해서 야근하게만들고
언제끝나냐 물어보면 다하면 알려주겠죠 화내고
이것도 좀 ㅈ같지만 더 ㅈ같은건 다하고 던져놓고 가서 알려준적도 없음
아무튼 사수아재도 ㅈ같이 맘에 안드는데 얘까지 거슬리게 하니까 퇴사 ㅈㄴ 마렵네요
빨리 도망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