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54
조회: 341
추천: 0
[피파x] 하극상 당하는중 입니다회사에서 나보다 1년늦게 들어온 놈이있는데요
악감정은 없는데 이놈이 제 전처리 작업하는 놈인데요 뭐 물어보면 앞으로는 물어보기전에 메일을 참고해라 지가 작업한걸 알려주는게 정상인건데 작업 맨날 퇴근시간에 해서 야근하게만들고 언제끝나냐 물어보면 다하면 알려주겠죠 화내고 이것도 좀 ㅈ같지만 더 ㅈ같은건 다하고 던져놓고 가서 알려준적도 없음 아무튼 사수아재도 ㅈ같이 맘에 안드는데 얘까지 거슬리게 하니까 퇴사 ㅈㄴ 마렵네요 빨리 도망가고 싶습니다
EXP
72,645
(12%)
/ 77,001
|
정상을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