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53
조회: 681
추천: 1
각오하고 글 씁니다.노신특 백금은 지금이 탈출 기회라며
퇴근 시간 언저리에 작성된 글을 보았습니다. 뭐 백금 좋은 선수 구매하는 건 저와 거리가 멀어서 그냥 그렇구나 대수롭지 않게 글을 넘겼는데 조금 전 백금 반바를 구매했다는 게시글을 보고나니 이해가 안가는건 비단 저만의 생각인가 싶어서 각오하고 글을 씁니다. 분명, 노신특 백금은 지금이 탈출이라며 게시글을 작성하고 댓글에 다른 분이 뭐 구매하려고 라는 뉘앙스에 댓글에 토츠 기다린다면서 불과 몇시간 안지나서 노신특 백금을 구매했다고 게시글을 올리는데 개인적으론 시세 조장 및 현질한 뉴비들이 이런 글을 보고 행여나 손해를 보며 선수를 팔게되는 안좋은 상황이 벌어지지 않으려나 라는 생각입니다. 닉네임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행여 본인이 한 행동들이 잘못됐다고 생각이 된다면 게시글을 내리던가 행여 피해 본 사람들을 위해 사과의 글을 게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