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20
조회: 293
추천: 1
그나저나 키보드넛맥 나만 열받나..........키보드 형님들 키보드 업뎃 하고 나서 넛맥 엿바꿔먹은거 화 안나세요 와...... 진짜 중요한 순간마다 볼돌 하던지 어기적거리는데 미쳐버리겟네요.........
업뎃한거 끄면 원래대로 쓰게 해준다면서 되지도 않음 설정 켜두면 안나가고 안켜두면 어기적 되다 두번 나가고 아오............
인장 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