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형님들 키보드 업뎃 하고 나서 넛맥 엿바꿔먹은거 화 안나세요 와...... 진짜 중요한 순간마다 볼돌 하던지 어기적거리는데 미쳐버리겟네요.........
업뎃한거 끄면 원래대로 쓰게 해준다면서 되지도 않음 설정 켜두면 안나가고 안켜두면 어기적 되다 두번 나가고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