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내기 인사드립니다

너무 궁금해서 정보의 창 인벤까지 오게되었습니다.

모먼트 셰우 금카는 빨간불이고 

7카는 매물이 많던데 이거 강화를때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알파로 산다면 어느정도를 생각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