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왜 중요한순간에 패스하면 받는선수가 멍때리고 안받을까요??
이게 가끔 나오는게 아니라 눈에 보이게 발생하네요

패스 타게팅은 계속 이상해서 그냥 그런갑다하는데 받는것도 멍때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