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판권 한번도 안해봄? 끽해야 기준가 60~70퍼임
일주일당 횟수제한 단 3번.
카드팩에서 획득한 선수에 대해 "획득 후 일정 기간 동안만 가능"
느그들이 지금 갖고있는 귀속은 처리 못한다고.

트레이드 최대 금액 50경.
계정당 딱 한번임
"애초에 대상이 토츠 8강 이상 선수 사용할때만 제값"
토츠에 한정해서 즉판보단 더 줄거 겉긴 한데 이거 기간 딱 일주일임.
애초에 토츠 가격 자리잡기전에 끝남.

토츠 8강 이상이 아닐 경우 매우 낮은 bp 획득이라고.
10프로나 주겠음?
슈체스니를 모두 갖고 있지도 않겠지만 슈체스니 갈아봐야 진짜 많이 쳐줘도 2000조 나올거임.
얘는 진짜 아예 영향이 없음.

그리고 애초에 이때까지 귀속 즉판 몇번 해주면서 그게 시세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적 있었냐고. 기준은 지금이랑 다 똑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