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박스안으로 적극적으로 들어가라고 ㅅㅂ
공격 숫자를 늘려야지

딸각 크로스만 ㅈㄴ하고 앉아있네

진짜 진심으로 ㅈ박았네

아침부터 혈압 ㅈㄴ오르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