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손흥민혼자 고군분투할때는
아 우리도 세계적인 미드필더한명만 있었어도 했는데

이강인이 있어도 힘들어

수비가 약점이라 골을 너무 먹을때도
아 우리도 반다이크같은 수비수 하나만 있었어도 했는데

김민재가 있어도 힘들어

공격 미드 수비 다 줬는데
대체 왜 이러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