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30
조회: 311
추천: 0
근데 난 진짜 국대 모르겠음예전에 손흥민혼자 고군분투할때는
아 우리도 세계적인 미드필더한명만 있었어도 했는데 이강인이 있어도 힘들어 수비가 약점이라 골을 너무 먹을때도 아 우리도 반다이크같은 수비수 하나만 있었어도 했는데 김민재가 있어도 힘들어 공격 미드 수비 다 줬는데 대체 왜 이러는거임?
EXP
447,807
(43%)
/ 468,001
|
슈프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