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랑 이야기하다가 알게 된 건데 충격적이게도 지역마다 다르단다 ㄷㄷ
나는
밥 먹을 때 생각나는 후라이똥튀김
100% 오바이트 카레라이스
지렁이는 스파게티 ㅇㅇㅇㅇ ㅇㅇㅇ
후식으로 개구리 뒷다리
이거였는데 지인은 짤에 있는 가사로 불렀다더라
님들은 뭐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