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55
조회: 629
추천: 0
어릴 때 이 노래 어떻게 불렀음?지인이랑 이야기하다가 알게 된 건데 충격적이게도 지역마다 다르단다 ㄷㄷ
나는 밥 먹을 때 생각나는 후라이똥튀김 100% 오바이트 카레라이스 지렁이는 스파게티 ㅇㅇㅇㅇ ㅇㅇㅇ 후식으로 개구리 뒷다리 이거였는데 지인은 짤에 있는 가사로 불렀다더라 님들은 뭐였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