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가 꼴에 그래도 감독이라고
쉴드 ㅈㄴ쳐댔는데
꼬라지를 2014년때랑 동일하게 조별딱 만들어놨으니
기분 어떤지 ㅈㄴ 듣고싶네

특히 손흥민 인터뷰 제일 듣고싶다
쉴드도 쳤고, 조별딱을 홍명보 시대 2번 전부 경험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