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2-03 16:08
조회: 317
추천: 0
라바사트 어글 잘하는법있나유?라바가면 킵 의무적으로 해야할거같고 못하면 괜히 눈치보이더라구요..근데 이놈이 툭툭쳐도 잘 안끌려오고 끌려와도 힘겨는안하고 뒤로점프했다가 불쏘는패턴만 반복하면 ...ㅈㅈ
어떤분은 멀리서 앉았다일났다 무한반복하던데 때리는거랑 앉일나기랑 뭐가더잘되나유?
EXP
28,260
(3%)
/ 30,201
|
끙끙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