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오늘부로 공식종료하고 여름 폭염이 시작되었네요. 수분보충 잊지 마시고 에린 생활을 즐깁시다.
사족입니다만 저는 오늘 선풍기가 고장나서 고치느라고 계속 씨름했더니 벌써 이 시간이네요 ㅇㅅㅇ;;

중요도 관련하여 글을 명료하게 파악하기 어렵다는 피드백을 받아서
오늘 종료되는 것은 빨간색
이번주~다음주 중에 종료되는 것은(일주일 이내 죽는 출정권 등) 주황색
그냥 다주차 이벤트에 매주 확인해야 하는 것은(골탐 티켓 등) 검정색
으로 제목을 정하고 제목만 앞에 빼두겠습니다(목차)

뉴비, 길드없는 유저분들을 주요 대상으로 고려해서 이것저것 조언을 첨부하다보니 글이 너무 길어졌습니다.
이미 잘 아시는 분들은 걍 제목만 보고 아아, 그거!하고 넘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봉인된 힘, 전승의 힘 분해

2. 게렌 마블 포장 아이템 기간 종료

3. 출석레이스 완전 종료

4. 월말 체크

5. 쿠폰 종료

 6. 골든타임 티켓

7. 채집 던전




1. 봉인된 힘, 전승의 힘 분해


내일부터는 거래소에서 구매한 조합재료 분해시에는 거불로만 나옵니다.
또한 100레벨 이하 장비 즉, 아스테라 이하의 조합재료는 분해하면 파편이 1~2개만 나옵니다.
그러므로 오늘 중에 아스테라, 듀라한, 기타 90제 장비 조합재료가 있는지 체크하고 있다면 모두 분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105레벨 이상 장비 즉, 밀레시안, 아르드리, 오르나 관련 조합재료는 분해한다면 내일 분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30개 이상이 나오도록 상향됩니다.

부캐의 용사의 인장 사용처가 내일부터는 불강룬뿐입니다. 봉힘 받아서 분해해도 거불이다보니 본캐 장비 제작에 기여할 수 없습니다.  부캐의 용인으로 불강룬을 교환 받을 것이면 냅두고 아니라면 오늘 중에 전부 밀레시안 방어구 봉힘으로 받아서

분해해두시면 거래가능 상태라 본캐의 장비 소재합성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게렌 마블 포장 아이템 기간 종료

미조, 투조, 출정권, 강철 등이 있을 것입니다.
설마하니 주사위를 부캐에서 굴리시진 않았을 겁니다. 본캐의 만료 아이템만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3. 출석레이스 완전 종료

네, 인저리 타임도 끝났습니다. 아바타나 중간의 기타 템들이 마음에 들어서 끝까지 미시는 분들도 있겠고
무과금하고 싶다고 패스하신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최소 30 일어치 정도는 뚫는 게 좋습니다. 7500원 or 750만 골드로 열리니까요.  vvip15일짜리도 들어있고 나쁘지 않습니다.
마영전에 만원 이상 캐시 사용시 연말에 VVIP 30일을 지급하기도 하거든요.

별로 내키지 않으시면 딱 하루(500원 or 50만 골드)만 뚫으면 15칸까진 자동으로 열립니다.


게임에서 직접 목록 참고하시고 스스로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4. 월말 체크

a. 용인 상점 하단에 있는 앰플 추출기,
b. 마그멜 인장 상점의 각종 조각,
c. 총력전 인장 상점의 조각, 
d. 길드인장상점의 프강룬
e. 월간미션
f. 미혹의 탑


월간 교환품에는 보이듯이 MONTHLY라고 적혀있습니다.
이게 뭔데요? 중요한가요?라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아마도 인장이 필요한만큼 안 모였을 것입니다. 2번은 걍 넘기시고 나중에 길드원에게 물어보세요.

-미혹의 탑
매주 토요일 9시에 도전 횟수가 초기화되는 미탑입니다. 
매월 말일 자정에 도전이 끝납니다. 그러니 이번달에 미탑을 한 번도 안 갔다면 금요일까지 7회, 말일 자정까지 3회 총 10회의 도전 기회가 있습니다.
아인라허랑 비슷한 곳이라 신속한 인챈 둘둘말고 가시면 됩니다. 실패해서 재도전할 때마다 더 강한 버프를 주니 실패했더라도 계속 리트하시면 30층까지 정복할 수 있습니다.

미탑이 뭐예요?인 분들은 길드원분들께 문의하시면 됩니다.


5. 쿠폰 종료

 네, 한 달 넘게 체크목록 끝에 적었던 것 같은데 이제 끝입니다. 이미 입력하셨던 분들은 입력횟수 초과가 뜰 것입니다.
SUMMERISCOMING
쿠폰 입력기한 : 7/31
입력 방법 : 게임 내의 캐시샵의 쿠폰입력 버튼



 6. 골든타임 티켓

160장 챙겼는지 확인합시다.
파라홀른을 만족한 경우 부캐들로 전투의 흔적5판+바다의 악마5판하면 빠르게 오늘 중에 160장 다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렙 1부터 당일에 키우면 100렙 즈음에 160장 다 모이는 것 같습니다.



7. 채집 던전

붉은달 던전이나 시즌2 던전, 길드 전용 던전 등에서 가끔 빛이 나는 루미나리를 채집 못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채집숙련도 30 이상이어야 채집가능합니다.
그래서 채집숙련도 쌓으라고 골든타임에 만든 신캐 배려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일요일에는 붉은 푸른 정수 둘 다 나오긴 하는데 걍 원하는 아이템 계열의 정수 나오는 날에 파밍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판당 시간이 은근히 걸려서 하루도 안 했다가 마지막주에 몰아서 하려고 하면 시간&피로도&유저의 체력부족문제로 날리기 십상입니다. 적절히 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빠진 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댓글 늘 감사합니다.


수요일은 우편 수령, 만료아이템 잊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