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가 끝났습니다.
하지만 한글날이 기다리고 있죠.

빨강 : 오늘 종료 
주황 : 다음주까지 종료
검정 : 예고



보름달 맞이

점핑 패키지

자판기 종료 2주 전


보름달 맞이

전투의 흔적 도시면 가장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오늘 망원경을 써야 합니다. 교환상점같은 게 없다 보니 오늘 교환 안 하면 그냥 재화를 상점에 팔고 개당 5AP 받는게 끝.


점핑 패키지

사용하면 낙원침공부터 시작합니다. 점핑 캐릭터로 깨려면 좀 짜증나긴 할 겁니다. 진영 변신 고른 후에 가봅시다.

뭐... 대리 육성 시세?라든지 라우라까지 스토리 깨려면 라디톤 대교까지 돌아야 하는데 그 긴 시간 생각하면 살만합니다. 제가 쌩으로 직접 올리는데 3일은 걸린 것 같아요. 5만원 짜리 패키지는 2만원째리 점핑 패키지에 아바타, 클론 아바타 박스만 추가된 겁니다.

목록에서 마음에 드는 아바타 있으면 5만원짜리 사도 별 문제는 없어 보이고요. 본캐에 아바타 1개만 비싼 것 사서 부캐에 계속 클로닝하실거면 혹은 파라홀른용으로 점핑만 하고 안 할거면 2만원짜리도 괜찮아 보입니다.

해제 500때문에 파라홀른용으로 105렙 이상 캐릭터 10명 갖추기가 좋긴 한데요. 이것만 노리고 초반에 캐릭 다 늘려버리면 지치고 금방 질립니다. 반면에 어느 캐를 본캐로 할까 고민될 때면 1캐릭정도만 직접 키워보고 나머지는 점핑으로 올려서 레이드에서 비교해보는 것도 좋겠네여. 그 부분도 잘 고려해서 합리적인 소비 추천합니다.


자판기 종료 2주 전

여름방학 숙제같은 겁니다. 매주 1번이라도 접속해서 코인만 수령하고 한정 미션 중 할만한거만 받아두면 굳이 꼭 열심히 돌 필요는 없지요. 나중에 돌면 되니까요. 근데 여름 방학 마지막날처럼 숙제가 쌓이면 답이 없어요.
레이드가 가장 쉽게 클리어하기 좋습니다만 일반전투 10판으로 소화하실 분들은 아래 전투를 참고하세요.

전투의 흔적
바다의 악마
죽음의 신
폭군의 도전
진실에 드리운 어둠
갈망의 여왕
지배자의 안식처
중앙정원
골렘아글란
불타는 신전
황폐한 모르반
심연에서




빠진 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댓글 늘 감사합니다.


수요일은 우편 수령, 만료아이템 잊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