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다습의 수요일입니다.
후텁지근하네요.

1. 연금술사 코인

네, 결정의 날입니다. 미조나 투조가 가장 가성비 있어보이기는 합니다만 본인 상황에 맞춰서 바꾸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각 필요없다하시는 분들에게는 VVIP이 나을지도요.

2. 지난 키트 쿠폰

돌핀, 에포나 키트 쿠폰이 오늘 죽습니다. 교환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3. 강철 인장 사용

대체로 매일 적절하게 접속하셨으면 아마도 강철 인장 320개가 이번주 즈음해서 다 모였을 것입니다. 이대로 마지막날까지 어떻게 쓸까 고민하시다보면 막판에 강화 재료 시세가 오릅니다. 걍 지금부터 슬슬 소비하시는게 좋습니다.

4. 날개 상자 유의

이번에 날개 상자를 받으셨을 텐데요.
그냥 나비 날개는 털이 있고 우아한 나비 날개는 털이 없습니다.
드레스룸에서 등짝을 확인하고 교환합시다.

5. 데굴데굴 마블 이벤트 
매일 20분마다 1개씩 총 3개를 주는 다이스 이벤트는 우편에서 받은걸 풀면 1시간짜리 다이스 포션이 있습니다.
포션이 3개라서 하루에 순회 1번만 가시는 분들은 부지런히 열어서 크리, 밸런, 행운 중 하나를 받아두셔야 합니다.
포션이 꽤 빨리 썩는 관계로 매일 적어도 1개씩은 소진하는게 좋아요.


6. 자판기  코인 사용했던가...?

자판기 코인 이번주차 받은 것 다 썼는지 확인 한 번 해보세요. 저는 어제서야 코인 전혀 안 쓴 상태인 것을 알아서 
+아픔....
가장 적절한 것은 매일 돌고 접속 종료 전에 돈 것들 코인 구매이긴 합니다. 근데 루틴이 정해졌으면 미리 다 사버리는게 이런 깜빡하는 상황을 막기도 합니다. 참고로 잘못 구매한 경우 환불이 안되니 조심합시다. 저도 부캐로 시공간 왜곡을 받아버려서 그 코인은 버리고 계산하기로 했어요. +아픔+아픔+아픔+아픔

-쿠폰 입력
SUMMERISCOMING
쿠폰 입력기한 : 7/31
입력 방법 : 게임 내의 캐시샵의 쿠폰입력 버튼

빠진 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댓글 늘 감사합니다.


수요일은 우편 수령, 만료아이템 잊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