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나 노무각 솔플이 7분대 까지 줄어들어서

 

간만에 솔플영상 찍어보려는데 왠 렉이 심하네요..

 

품질도 낮춰봤는데 여전하더군요. 크;;

 

1월부터 렉없이 잘 사용해오던건데 ㅠㅠ

 

쓰시는분들 잡렉 없으신가요? 너무 신경쓰여서 ㅠㅠ

 

pc방 가서 찍어야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