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22 16:54
조회: 533
추천: 0
쉐도우플레이 쓰시는분 계시나요
레지나 노무각 솔플이 7분대 까지 줄어들어서
간만에 솔플영상 찍어보려는데 왠 렉이 심하네요..
품질도 낮춰봤는데 여전하더군요. 크;;
1월부터 렉없이 잘 사용해오던건데 ㅠㅠ
쓰시는분들 잡렉 없으신가요? 너무 신경쓰여서 ㅠㅠ
pc방 가서 찍어야대나;;
EXP
191,175
(24%)
/ 210,001
|

이르티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