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는 여러 아바타와 조합해 보았습니당!

 

큰 간섭 없이 잘 어울립니다. ^^

 

 

 

 

빌어먹을 목표달성 이벤트 때문에 이제서야 20개 모아서 뽑았습니다.

 

첨엔 구두를 뽑을까 했는데 힐 종류는 몇개 있기도 하고, 오로라 힐 뒤꿈치 부분이 유격이 좀 있는것 같아서

 

썩 내키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로라 상의를 낼름 뽑아서 염색까지 완료 했습니다. 헤헷~

 

 

완죤 이뿌네욤!

 

한동안 이것만 입고 다닐 듯 합니다.

 

 

요건 인게임 스샷!

 

 

아율른

 

 

평원, 입구

 

므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