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장 열흘만에!!!
몇몇 매물이 나왔지만 가격차이로 인해 사지 못하고 넘겼는데
다행히 어제 제가 생각하는거랑 비슷하게 팔아주신 분이 계셔서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약간은 더 드리고 샀지만 기분이 좋네요
사자마자 안정을 44로 바꿔주고 
이제 예리랑 접미인챈만 바꾸고 천천히 스펙업글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경계듀블이라 아무래도 프무매룬을 써야할때가 온거 같은데...
매혹무기 추천 부탁드려요~
거기다 13강이펙트에 어울릴만한 염색도 추천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