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에는 수동적 플레이로...
오나 개판 후에는 sp 노예와
해결되지 않은 수동적 플레이로
나름 검벨분들과 동질감 느낀다고 생각했었는데...

벨알못이라
캐릭터 개편방향같은 민감한 사항에
말을 조심하는 오나분들도 많아요.
전혀 모르는 상태서
실례가 될 말을 하는바에는 조심하시는 분들도 많죠.

물론 노답에 이기적인 오나도 눈에 보이지만...
그분들은 아주 작은 일부일뿐이예요.
캐릭이 문제가 아니라 그런 사람들이 문제인거라
너그럽게 넘어가주셨으면 좋겠네요.

이전에 문제점을 한번 여쭌 적이 있는데
읽어보니 벨라도 문제점이 매우 많은거 같네요.
카록 이후 올바른 개편으로 날아오르시길 바래요.
벨라 분들 힘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