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29 03:20
조회: 818
추천: 0
[푸념주의]새벽의 실수...의 산물
아 진짜 돈 모으기 힘드네요...
진짜 진짜로 타이틀 노기를 시작 할까 하는 마음에 듀블을 만들었는데
가볍게 만들어볼까? 3성은 띄워야지?
진짜 안뜨네!!! 결국 3성이다!!!! 2시쯤 자야징
파츠가 몇개는 주황이여야겠지? 캐릭 돌면서 줍줍...
강화도 적당히는 해야할꺼 같은데... 왜 돈이 없지?!
아 전승석..... 크하~
분명 돈을 열심히 모을려했는데!!!
다들 모을려했는데 시간과 모은돈이 순식간에 증발하는 현상을 경험하신 일 있으면
공유좀요... +이러한 사태를 방지하기 위한!!! 팁을 구합니다.!!!
어여쁜 스쿼셔가 나의 거의 두시간을 잡아먹다니... 크아!!!
내구도 바를 숨긴건... 차마 보여드리기가... 퍼거스님 강비는 왜 비싼지 알겠어요
이제 알았으니까... 모르게 해주세요
EXP
160,301
(1%)
/ 185,001
'콩이요'님의 깨톡 패러디 인장 ( feat. 고기 ) 左 '벨라짱짱걸1'님의 나무늘보 인장( feat. 꿀 입욕제 ) 右
|

수안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