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부터 벨라 쭉 키워서 1년간격으로 들락날락거리면서 벨라 살렸다 죽였다 하는데 

이번에 군대가 떨어져버려서 마영전 복귀할까 고민이됩니다

듀블벨라 요새 괜찮나요 자매님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