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반이 아니고 뇌반임 뇌가 있음 이따위로 캐릭을 ㅄ같이 만들면 안됨

컨셉은 나름 잡았는데 개 같음 결론적으로 말해서 이건 테스트 해보고도 직접 안해보니 버그랑 문제점 하나도 손 안된거

우선 가드 판정이 긴건 좋아서 이해하는데 선딜도 길어서 난 가드했는데 쳐 맞음
가드 반격하고 바로 가드하면 또 쳐 맞음 의외로 가드하고 반격나오기까진 가드 판정으로 널널한데 문제는 후딜 캔슬 타이밍이 더러움 재가드보단 회피를 추천하게됨 특히 분홍 참격 이펙트 나오기 전에 재가드 하면 가드 판정이랑 피격 판정 같이 나오고 빠르게 반격해주면 분홍 참격 안나옴 ㅋㅋ 당최 왜 이따윈지 모르겠음

모으기 스매시 가드 판정 이상함 설명도 이상함 전진키랑 눌러야 가드 판정 나온다는데 제자리에서도 나옴 거의 저스트에 가까움 이후 추가 공격도 가드 판정이 없고나 쳐 맞고 쓰면 무적 판정이 사라짐 특히 빡치는건 쓰다가 피격 되면 이유 없이 2단 히트로 맞음 쓰면서 2대 맞고 낙하공격하면서 2대 맞으면 즉사도 가능함 그리고 모으는 시간이 너무 길음 ㅅㅂ 딜에 80%를 여기다 우겨넣었는데 모으는 시간이 길고 가드 판정 개구리고 피격 버그까지 있...

sp스킬중 가드 판정 있는 살짝 떠서 전진하면서 패는거 그것도 피격 판정이 이상해서 시전하자마자 가드 판정이 아닌지 쳐 맞으면 이후 가드 판정이 더럽게 늦게 나옴

아무튼 이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