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역전의 3요소는 한타, 운영, 옵젝임

한타는 실질적인 한타능력과 파괴력
운영은 캠 도는 속도, 라인클리어 능력, 그리고 짤라먹기 능력
옵젝은 영전 잡는 속도 or 거점전의 거점장악 능력과 같은 세부적인 요소

이 세가지중 상대보다 나은게 있어야 역전이 가능해지는 거임

우선 겜 시작하면 조합부터 답이 안 나올때가 많지만 그래도 저 3요소중 하나는 무조건 있음
그래서 한타가 딸린다? 한타 안해주면 됨 운영 계속 돌리고 라인 밀어 넣고 짤라먹기 시작하면 됨
그럼 운영이 딸린다? 계속 한타 유도를 하셈 쉬도 때도 없이 싸움을 걸어서 운영도 못돌리게 만들어야지

근데 위와 같은 판단력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게 바로 겜 시작하자마자 보이는 1특임
특성 선택 능력도 실력임, 타이커스로 상대 CC많음 불굴의 군인찍고
상대 메이지가 강력하다 싶으면 신소재 찍는게 '유동적인 특성'이지
제이나로 걍 폭풍전선 눈폭풍 찍고 장판싸개 하는게 '유동적인 특성'이 아님
모르겠음 진짜 나무위키대로 찍으셈 나무위키보다 나은게 없는 특성 타는 사람도 많더라

그렇게 문 열리고 전투를 시작한다~ 해서 미드 꽝 박는거 까지는 좋음
근데 탑 봇은 돌격병이 서로 치고박는데 우리는 라인을 안선다?
심지어 솔라인 가야할 애가 계속 미드에서 논다?
답이 안나오는 거임
그럼 1분 30초에 공성캠 나오자마자 치냐? 그것도 아님
옵젝 30초 남았다고 핑 찍히면 바로 투사 달려가서 치는것도 아니야
잘 모르겠으니까 일단 무지성으로 먹는 것도 아니야 그냥 아무도 안치고 있음
이러면 더 답이 안나옴
여기서 '운영'이라는 요소가 개박살이 나버린거임

그렇게 3분에 옵젝나와서 한타 한번해서 이기면 다행인데
갑자기 딜러가 급발진, 탱커는 시야 안봐주고, 옵젝 줄건줘 못해,
이길지 질지 가늠도 못해서 옵젝에서 시간과 라인만 계속 태워,
여기서 '한타'라는 요소가 개박살이 나버림

그럼 어거지로 옵젝에서 우위를 찾아야 함
근데 위와 같은 애들이 자기네들 강점이 뭔지 알 수 있다고 장담할 수가 없음
이래서 3분이면 대충 견적이 나올 수 밖에 없는거고
상대가 뇌절해서 던져주길 기원하며 이겨도 힘겹게 겨우겨우 이기는거임

3줄 요약
1. 운영, 한타, 옵젝중에 자기 팀이 뭐가 강한지 알자
2. 특성 선택 능력도 실력이다
3. 우리 조합의 강점을 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