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3-14 13:58
조회: 6,579
추천: 2
완전 초보 분들 어떤 영웅을 해야할지 모를때완전 초보분들 처음 입문하신 분들을 위한 글이므로 최소 200판 이상 하신분은 큰 도움이 안될 글이므로 뒤로 가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질문 게시판등에 전사는 뭐가 좋을까요 힐러는 뭐가 좋을까요라는 글들이 있어서 쓰게 되었어요
처음에 추천 드리고 싶은 영웅들은 흔히 말하는 1티어일 수도 아닐 수도 있지만 AOS를 처음 접해서 컨트롤 연습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하는 영웅입니다.
전사
우선 무라딘은 단단하면서도 위기때는 초보분들이 실수 하는 것이 나중에 하다보면 도약으로 진입각을 봐야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보다 생존을 위주로 게임하시다보면 히오스에서 전사라는 포지션의 운영을 익히시는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두번째는
무라딘과는 다르게 파워슬라이드를 아꼈다가 도주용으로만 쓰기에는 너무 아까운 스킬입니다. 즉 파워슬라이드 진입각을 잘 보고 물론 쿨이 돌아왔다면 하지만 무라딘보다는 물몸이다보니 히오스 첨 할때 전사인데 왜이리 빨리 죽지했던 느낌이 있어요. 그래도 익숙해 진다면
암살자 암살자는 근딜과 원딜로 나눌 수있고, 폭딜이 가능한 딜러와 평타 기반의 딜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선 나중에 조합을 맞출때도 이것들을 구분하면 좋은데 대표적인 영웅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원딜추천은
요정도 입니다.
근딜은
그리고 평딜기반은
폭딜은
여기서 처음 잡으시는분들께는 근딜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진입각보기도 굉장히 어렵고 도주기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소위 말하는 트롤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물몸이지만 도주기가 있는
사실 요즘에 원딜러는 발라와 리밍을 특히 추천하는 이유는
발라는 체력은 다른 원딜보다 더 약하지만 생존력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오히려 레이너 딜도 많이 못넣고 쉽게 물리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발라나 리밍은 도주기로 한번 빠질 기회가 있는거죠
맞춰야 합니다. 그리고 간혹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원가 입니다.
레가르와 우서는 강력한 궁극기가 있으므로 추천하고 처음엔 어렵겠지만 모랄레스는 지속힐러인데 절대 앞으로 나오지말고 사용을 해주면 힐로 캐리가 가능한 영웅입니다.
전문가도 있는데 왜 지원가에서 마지막이라고 했냐면 전문가는 초보분들에겐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직 맵에 따른 운영, 조합 상성등을 모르는데 무분별한 전문가는 히오스 실력향상에 큰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엔 전사 암살자 지원가 위주로 하다가 어느정도 숙달이 되었을때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굳이 처음 접해볼 전문가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처음 접하기에는 자가라가 쉬울것으로 판단됩니다.
나중에 도주기를 굳이 사용하지 않는 포지션도 잘 잡게 된다면 뚜벅이 영웅도 무난하게 잘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선은 생존위주로 게임을 하다보면 내가 죽더라도 딜을 쏟아야 될때랑 사리면서 해야할때랑 구분이 되고 피지컬도 조금씩 올라가는게 느껴질거라고 생각됩니다.
지금 추천드린 영웅들 위주로 구매해서 최소 9렙까지 플레이를 하다보면 다른 영웅들을 하더라도 많은 도움이 될것 입니다.
그리고 그 이후단계에선 맵에 따른 영웅상성, 상대 영웅과의 조합 등을 익혀서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정리
전사 추천
암살자
지원가
잊지말아야 할것
1) 죽지 말자 2) 앞 점멸 금지 (도주용으로만)
EXP
123,359
(53%)
/ 135,001
밀란 부활은 언제쯤...
|
더노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