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겠습니다. / 같은 생각입니다. / 식은 죽 먹기죠. / 잘 들립니다. 흥. / 전진. / 그러죠. / 해야 할 일입니다. / 갑니다. / 이동 중.
- 이동 불가
움직일 수가 없습니다.
- 공격
이 녀석은 제겁니다. / 공격 개시. / 저 하나로도 충분합니다. / 목표 확인. / 되갚아 줄 시간입니다. / 제가 맡죠. / 기꺼이.
- 특성 선택
나쁘지 않은데요? / 기술 확인. / 업그레이드요? 한 번 써보죠. / 마음에 듭니다. / 빨리 사용해보고 싶군요.
- 궁극기 시전
이봐? 친구랑 놀아야지? / 공격해, 로보리스크! / 목표는 반드시 제거한다.
에너지 폭주! / 과부하 가동! / 동력 핵 과부하 중!
- 적 처치
무엇도 날 막지 못하죠. / 방금 건 솔직히 정말 짜릿했습니다. / 사살 확인. / 잡았다. 이젠 네가 술래야. / 아, 맙소사. 좀 더 어려운 상대는 없는 거야?
아바투르: 방금 처치한 게 뭐였지?
아서스: 여긴 건방진 왕자들이 많군요.
케리건: 둘 중 하나면 충분해.
레오릭: 가서 유령놀이나 좀 하시지?
노바: 내가 더 멋있어. 금발 아가씨.
프로토스: 칼라 안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길. 아, 미안. 이젠 없어졌지?
레이너: 짐? 안 돼. 이렇게 될 줄은...
실바나스: 내 기분을 건드리면 그렇게 되는 거야.
테란: 절대 임무수행 중인 유령을 방해하지 말 것.
제라툴: 제라툴...
저그: 다른 편으로 만나니 묘하네.
- 학살 저지
하! 겨우 이 정도였어?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마침 필요했거든요. / 치료 좋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제 생명을 구하셨군요. / 덕분에 살았습니다. / 잘하셨습니다. 그럼 2라운드를 시작해볼까요?
- 구출 받음 / 불가능
제가 살았다고요? 고마워요. 진짜로. / 좋아. 제가 돌아왔습니다.
귀엽군요. / 그럴 일 없습니다. / 하, 안됩니다.
- 교전 패배 / 부활
지금은 저그 재생능력이 너무 아쉽군요.
방금 건 엄청 아팠습니다. 이번엔 조심하시죠. / 허비할 시간 없습니다. /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다시 전장으로!
- 전세 역전 / 교전 이득
모두들 잘하고 있습니다. 적이 휘청이기 시작했습니다.
널 쓰러트릴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 / 헛되지 않았어.
- 목표 획득 / 적 건물 파괴
우리가 만들어 낸 승리입니다. / 임무 완료.
- 반복 선택(3분 44초부터)
여기는 중위 케리건. / 이번엔 무슨 일이시죠?
시장님? 아니, 아... 사령관님? 잠깐, 뭐라고 부르라고 하셨죠?
그래, 재밌나요? 여전하시군요.
멩스크와 맞서 싸울 수 있게 짐이 절 도와줬다는 것에 너무 감사할 뿐이에요. 짐이 없었다면 전 어떻게 됐을까요.
이 조준경이요? 맞아요. 그냥 장식이에요.
이 특수 전투복도 참 오랜만이네요. 이 번쩍거리는 선들은 언제 생긴 거죠?
발레리안이 썩 마음에 든 건 아니었지만 이건 인정할게요. 그 연구소에 있던 과학자들... 장난감은 꽤 괜찮게 만들었어요. 기회가 되면 그 라이글이라는 친구한테 고마웠단 얘길 전해야겠네요.
이렇게 날개에 쏟아부을 돈이 있었으면 전투복에 은폐 장치도 하나 달아줬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은폐하니까 사관학교에서 하던 오래된 농담이 생각나네요. 유령 요원은 언제 모습을 드러낸다? 죽을 때.
다시 인간이 돼서 좋긴 한데, 진짜 아직도 결정을 못 내린 건가요 블리자드? 다음은 뭐죠? 젤나가? 아, 하! 아주 재미있겠네요.
좀 스트레스받은 표정인데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거죠? 아...아... 다시는 물어보지 않겠습니다.
제말이요. 로봇 울트라리스크라니 누가 그런 생각을 했는지 진짜. 그런데... 멋있긴 하지 않나요?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이건 머리카락이 아니에요. 그냥 튜브 다발이라고요.
나는 군단이다! 어, 아, 죄송. 머리 속에서 외계 종족 생각을 완전히 지워버리는 게 쉽지가 않아서 말이죠. 진화하고 생존하라! 어우, 이거 시간 좀 걸리겠는데요?
- 도발 / 춤
내가 네 생각을 읽을 수 있는 거 알잖아? / 덤벼라! / 이 날개는 그냥 장식이 아니야.
전 춤을 춰도 반드시 이겨야 하죠. / 영화에서 보니 이렇게 하더군요.
- 감정표현
인사: 안녕하십니까. / 부르셨나요?
감사: 아,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칭찬: 하, 방금 거 좋았습니다. / 잘하셨습니다, 친구.
사과: 방금 건 죄송합니다. / 오, 나의 실수.
작별: 또 뵙겠습니다. / 안녕히.
- 미니맵 신호
아군이 위험에 빠졌습니다. 도와줘야 합니다. / 아, 친구들? 여기 도움이 필요합니다. /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금 당장. / 이곳을 공격해야 합니다.
- AI 대사
놈들을 궁지로 몰았습니다. 끝내버리십시오. / 가시죠. 놈들에겐 우릴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 지금입니다. 공격하십시오! / 조심! 뭔가 이상합니다.
- 대기화면 및 상점(10분 10초부터)
오랜만입니다. / 어서 오십시오. / 새 부대로 전출인가요? 알겠습니다. / 제대로 붙어볼 시간입니다. / 진단 실행 중. 화끈한 실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성능 실험이라고요? 옛날 생각나네요. / 이 날개를 시험 가동해 보는 건 어떤가요. / 기다리고 있습니다. / 특수 전투복에 무슨 보온기능이 있을 거라 생각하시나 본데... 으흐흐. / 이거 좀 지겨워지네요.
- 영웅 상호작용
기본
자 가서 작전을 시작해보시죠. / 이 관문이 열리면 바로 적을 향해 이동하는 겁니다. / 물론이죠. 안될 거 있나요? / 당연하죠. 본때를 보여줄 준비됐습니다. / 제가 다 알아서 할 테니 걱정 붙들어 매십시오.
자, 출동준비는 되셨죠? / 시간이 거의 다됐습니다. 준비 되셨죠? / 한 번 해보죠. / 물론이죠. / 이것보다 더한 일도 겪었는걸요.
우호적 영웅: 우리가 같은 팀이 됐군요. 이거 아주 재밌겠는데요? / 가서 놈들을 박살 내시죠.
적대적 영웅: 하, 맙소사. 너였군. / 절 방해하지 마십시오. 아님, 방해하고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시든가요. / 멩스크가 죽으면 다음은 당신입니다. / 신경 끄시죠. 여기 저 말고는 괴롭힐 사람이 없습니까? / 그 입 조심해서 놀리는 게 좋을 겁니다.
그 외: 아주 재밌는 싸움이 되겠네요? / 그래.
아바투르: 하, 내가 설마 너 같은 걸 기억할 것 같아? / 난 네 여왕이 아니야. 그 괴상한 머리로 뭔가 착각하고 있나 본데.
아르타니스: 아르타니스? 당신이야? 요즘 살만한가 보네. / 다행히 난 칼날여왕이 아니지만 그 여자가 근처 어딘가에 있는 것 같더라고.
데하카: 넌 뭐지? 무슨 공룡 저그 같은 건가? / 그랬을 리가 없어. 내가 너처럼 괴상한 생물을 기억 못 할리가 없잖아?
타이커스: 타이커스? 하, 이거 말도 안 돼. / 아... 당신이 결국 감염된다는 사실이 위안이 되네?
감염된 타이커스: 타이커스? 하, 세상에. 놈들이 널 어떻게 한 거야. / 하!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머키: 잠깐! 우리 팀원 중 하나가 물고기라고? 이건 누구한테 신고해야 되지? / 하하. 걱정 마, 꼬마야. 내 옆에만 꼭 붙어 다니렴.
노바: 으음. 낯이 익은데? 혹시 전에 만난 적 있나? / 그래, 그 유명한.
레이너: 우리가 이렇게 만났네, 짐. 준비됐어? / 척 보면 모르겠어?
태사다르: 난 당신의 적이 아니야, 태사다르. 상황이 바뀌었다고. / 그러게 말이야. 그것도 저그가 아닌 상태로 말이지. 잘 따라오라고.
자가라: 자가라. 네가 내 기억처럼만 강인하고 교활하다면 전투가 쉽게 풀릴 거야. / 말도 안 되는 소리.
제라툴: 제라툴? 하, 좋아. 이거 재밌겠는데? / 자유로워지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어떻게 탓할 수 있겠어.
저그: 그 발톱 저리 치워! 하, 내 생에 이제 저그라면 지긋지긋하니까. / 너랑은 이제 아무 관계도 아니야. 새 여왕을 찾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