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파멸의 탑


폭격수 캠프 재생성 시간이 30초 증가했습니다.



그레이메인 


잔혹한 할퀴기 (Q)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4초


13레벨 특성

본능적인 공격 (Q) 

공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 1초 감소 -> 1.5초


개발자의 의견: 그레이메인이 용병 캠프를 점령하거나 돌격병을 정리할 때의 효율성을 줄이기 위해 잔혹한 할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그레이메인의 플레이 스타일 자체는 만족스럽지만 지금은 너무 다재다능해서 '안전한' 선택으로 꾸준히 여겨졌죠. 이를 해결하기 위해 PvE에서의 위력을 약간 감소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이에브 


감시관의 도약 (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12초


칼날 부채 (Q) 

공격력 162 -> 152


속박의 원반 (R)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 50초


감시관의 감옥 (R)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100초

4레벨 특성

칼춤 (Q) 

공격력 54 -> 50


13레벨 특성

암영 갑옷 (E) 

방어력 25 -> 20


개발자의 의견: 마이에브는 시공의 폭풍에서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우선 칼날 부채와 칼춤의 공격력을 감소시켰습니다. 특히 칼춤은 매우 효율적인 특성인 중무장과 아주 잘 어울렸죠. 또한 마이에브의 생존력을 하향하기 위해 감시관의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켰고 암영 갑옷의 방어력 증가량을 감소시켰습니다.




스랄 


1레벨 특성

낙뢰 (Q) 

공격력 최대 480 증가 -> 360

보상 퀘스트 완료 20회 -> 30회


개발자의 의견: 연쇄 번개의 부가 대상 사거리가 늘어난 이후 낙뢰 특성 조합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특성 조합으로 스랄이 공격로를 지키는 것 이외에도 많은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지만 현재로서는 너무 강력했습니다. 그리하여 최대 중첩수를 줄여 낙뢰 퀘스트가 완료되었을 때의 지나치게 높은 공격력을 감소시켰죠. 또한 퀘스트 보상을 더욱 늦게 획득하도록 만들어, 이로써 얻는 효과가 좀 더 게임의 후반부에 나타나도록 조절했습니다.




발라 


다발 사격 (W) 

공격력 165 -> 172




줄진 

공격력 90 -> 94


13레벨 특성

그물 덫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45초




메디브 


7레벨 특성

신비한 폭발 (W) 

추가 피해 최대치 365 -> 350


마력 투영 (W) 

기술 위력 증가 시간 12초 -> 15초


13레벨 특성

재흡수 (W) 

치유량 50% 증가 -> 60%




아우리엘 

공격력 57 -> 68


억류의 일격 (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12초


부활 (R) 

시전 사거리 5 -> 7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80초


7레벨 특성

충전 증폭 

영웅이 아닌 대상 피해량 50% -> 40%


13레벨 특성

눈부신 빛 (Q) 

2.25초 실명 -> 2초


20레벨 특성

다이아몬드의 결의 (R) 

방어력 50 -> 60


천사의 비행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30초


개발자의 의견: 아우리엘은 다른 지원가들에 비해 근래에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자체적으로 치유 에너지를 더욱 쉽게 생성하며 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일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억류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또한 일부 특성들을 수정하여 여러 특성 단계에서 더욱 많은 선택권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말퓨리온 


1레벨 특성

자연의 신속함 (Q) 

이동속도 5% 증가 -> 4%


16레벨 특성

자연의 균형 (고유 능력) 

지속 시간 5초 증가 -> 3초




아르타니스 


칼날 질주 (Q) 

마나 65 -> 50


이연격 (W) 

마나 25 -> 20


13레벨 특성

기사단의 열성 (Q) 

재사용 대기시간 200% 감소 -> 300%




블레이즈 


벙커 투하 (R)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50초

이제 '벙커 나가기'가 1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짐


개발자의 의견: 벙커 투하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건 매우 만족스럽지만,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는 지나치게 효과적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벙커를 적의 기술을 피하고 약화 효과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할 때의 효율을 감소시켰습니다. 벙커에 들어가는 플레이어는 잠시 동안이라도 벙커 내에 있도록 변경한 거죠.





소냐 


1레벨 특성

성난 일격 (W) 

40% 추가 피해 -> 50%


4레벨 특성

전투 격노 

3회 충전 -> 2회

충전 시간 5초 -> 8초


13레벨 특성

신통한 작살 (Q)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감소 -> 2초


16레벨 특성

광란 

고대의 작살 재사용 대기시간 0.75초 감소 -> 0.5초


개발자의 의견: 고대의 작살 특성 조합이 지나치게 효과적이어서 이를 해결하고자 관련 특성들의 수치를 조절했습니다. 또한 4레벨의 전투 격노 특성으로 게임 초반부에 소냐의 생존력이 급상승하여 이 또한 하향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성난 일격을 상향하여 다른 두 생존용 특성 못지 않은 효율을 내도록 변경했습니다.





티리엘 


1레벨 특성

모두에게 정의를 (W) 

보호막 100% -> 75%




버그 수정


일반

티리엘: 일부 메카 티리엘 스킨의 텍스쳐가 빠져 있는 것처럼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요한나: 폭풍 특공대 스킨을 착용한 요한나가 눈부신 방패를 사용하면 임시 모델 구체가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기술, 특성
더는 관문이 열리기 전에 사거리가 무한인 광역 효과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말티엘: 죽음의 안개의 효과 범위가 어긋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무로: 삼도류 특성을 선택해도 환영의 생명력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무로: 환영의 길 특성을 선택한 후에 환영 복제를 사용할 때마다 퀘스트 완료 효과음이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발라: 처벌 특성이 의도한 것보다 적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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