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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9-17 13:47
조회: 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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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 떠나는거 막으려면 기사나 손님은 너프해야함신의은총: 4코에 2장드로 , 상대가 카드 더 많으면 1장+ 파마기사: 전설로 만들던가 혹은 효과 죽메 + 공7 방5정도로 격려멀록: 스탯 3/3 변경
저 셋 다 너프 안바라고 둘은 이뤄져야하고
전투격노: 영웅은 제외 , 하수인만 계산 광전사: 3~4/3하든가 , 자기 혹은 상대 하수인만 계산하든가 타우릿산:개 노답스탯에 능력을 전함으로 하든가 , 스탯 6/6하고 내턴시작시로 바꾸든가
손님도 셋중 둘정도는 이뤄져야함
카드만들때 컨셉잡느라 밸런스 못잡고 낸건 이해하는데 빠른 대처는 해줘야하는거아님? 손님은 반년되가고 빠마 멀록은 한달도 안됬다지만 어휴 , 밸팀에 중딩 데려다 앉혀도 밸런스 저것보단 잘잡겠다.
위니고 뭐 저코에 있는 드로카드 다 쑤셔넣고 벽겜메타 안변해도 좋아 근데 그런 방식 효율 안좋은 직업들은 걍 다 삭제하란 생각인가? 직업은 9개인데 보이는 건 2~3개뿐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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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본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