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메타에 꽤 좋은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죽기에게는 거의 이기는게 불가능하다고 느껴질정도로 힘들었어요.

성기사에게는 많이 어렵다고 느껴졌는데 막상 승률보면 그정도까진 아닌것같네요

손에 익고나서는 도적에게는 거의 진다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쉬웠습니다

컨덱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