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공지에 뜬 운영진 메시지 번역입니다.

---------------------------------------------------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22/06/29 (수요일)을 기점으로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는 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사회의 상태가 의문시 되는 와중에 저희들이 무사히 이 날을 맞이 할 수 있었던 것은, 어떠한 때라도 빛나는 아이돌들에게 열정을 쏟아주신 프로듀서 분들 덕분입니다.
이 장소를 빌려 두터운 감사를 드립니다!

밀리시타에서는 5주년 기념 이벤트에 앞서 [전야제 캠페인]과 [전야제 미션]이 열리고 있습니다!
전야제 캠페인에서는 프로듀서분들의 당일 라이브 성공 횟수를 합산해서 결과에 따라 5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중에 매일 추가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전야제 미션은 전용 칭호 [우리들의R@inbow! 전야제] 와 오토 라이브pass를 최대 7장 획득 할 수 있으니 이벤트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5주년 기념 이벤트 [우리들의 R@inbow!]가 시작됩니다!
이번 이벤트의 보상으로 5주년 기념 의상 [프라우드 오브 스테이지]를 입은 765 million allstars 52명의 의상포함 SR카드를 준비해두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중에는 매일 새로운 카드를 획득 할 수 있으므로 꼭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5주년을 기념해서 [10회 플래티넘 가챠 1일 1회 무료 캠페인]이나 [곡 구입에 있는 전 곡 무료 다운로드], [5th anniversary 감사 로그인 보너스], [5th anniversary 기념 선물], [밀리시타 5주년 기념! 39가챠] 등, 여러가지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이쪽도 부디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이돌마스터 밀리언라이브 시어터데이즈 5th anniversary in 아키하바라]도 덕분에 절찬 개최중입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5th anniversary in 아키하바라 개최]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굿즈는 수주판매의 실시도 예정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5주년이라는 큰 단락을 아이돌들과 함께 맞이할 수 있었던 것에 두터운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더욱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새로운 어프로치로 아이돌 프로듀스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시책을 진행중입니다.

구현에 아직 시간이 걸리는 시책도 있습니다만 일부 내용은 근시일내에 발표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아이돌들의 프로듀스를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라이브 시어터데이즈]
----------------------------------------------------------------------
개인적으로는 마지막에 언급한 새로운 어프로치가 어떤걸지 궁굼해지네요
빠르면 5주년 생방송때 언급될려나요?

5주년 달리시는 분들 다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