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브루테일] 주요 캐릭터 소개 2



 

타노스 고렉키 - 청사진의 왕자

 

건축의 달인인 타노스 고렉키는 섹시 브루테일 내의 천재적인 특징을 창조했다. 맨션에 대한 지식은 누구보다 뛰어나지만 그조차 후작의 비밀들에 대해선 모른다.

 

 

레지날드 식스펜스- 남작 시계공

 

레지날드 식스펜스는 시계의 달인이자 기계공으로서 맨션 내의 시계들을 만들기 위해 고용되었다. 레지날드는 타인의 감정엔 메말르나, 후작이 꾸미고 있는 프로젝트가 상상보다 훨씬 더 어둡고 위험하다는 것을 감지한다.

 

 

 

클레이 록릿지

 

섹시 브루테일의 최고 경비관이었으나 이제는 손님으로 초대되었다.  엄숙한 딜러들과 블랙잭을 함께하며 카지노에서 거의 살고 있는 수준이다.

 

 

트리니티 케링턴- 달빛의 나방

 

장님인 아티스트 트리니티 케링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가이지만 특유의 유머감각을 반영한 조각들은 규칙을 무시하며 이상할 때가 대부분이다. 트리니티는 카드놀이를 하다가 부정행위로 걸렸지만 이 계기가 그녀의 현 남편 클레이 록릿지를 만나게 되었다.

 

 

윌로우 블루- 어둠속의 불빛

 

남쪽의 늪지에서 온 윌로우 블루는 희긔하고 특이한 골동품 딜러이다...그녀의 피에는 고대 마법이 흐르고 있어 어둡고 이상한 능력을 갖췄다. 올해의 무도회가 이상하다고 느꼈지만 그녀의 능력을 발휘해 이 위협을 이겨내려고 노력한다.

 

맨션의 직원 - 집사의 잔혹함.

 

훌륭한 매너와 복장을 갖춘 직원은 섹시 브루테일에서 그들의 헌신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올해에는 그들의 관심사는 오로지 계획과... 손님들의 살인을 확실하게 진행하는데에 있다. 그들은 주인의 뜻대로 움직이는 걸까?

 

케릭터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방문하세요.
http://www.thesexybrutalegame.com/the-charac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