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하게가 나름 재미있어서 열심히 보는 중입니다.. ^^

뭐 PC로.. 밥벌어먹고 산지도 제법 오래되어가고.. 하지만.. 여전히 새로운 기술들이 계속나오다보니..

이거 이젠 따라가기도 벅찬 실정이 되어버렸네요.. ^^


쓸데없는 소리는 여기서 줄이고..

초보자분들이 추천을 요청할때.. 이런식의 추천은 제발 하지 맙시다.. 라고 하고싶은데요..

1. GTS250을 살지.. HD5750을 살지 고민입니다.. 라고 질문하시는 분께..

   -> 게임은 GTX560 이 좋습니다. 560이나 6950 추천합니다. 라는 대답은.. 하지 맙시다.
   -> 이건 무슨 소리냐면요.. 제가 돈이 1500만원이나 있어서..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20만원짜리 집을 알아보러 부동산에 갔더니
       부동산 아저씨가.. 집을 왜 월세로 사느냐면서.. 2억5천짜리 아파트를 사라고 추천해주는 것과 같습니다.
       이해가 잘 안되신다면 
       다른 예를 들어서.. 기름값이 걱정이라.. 연비좋은 차를 사고 싶은데.. 800만원 정도에 경차 추천해주세요~ 했더니..
       '안정성이나 성능면을 생각할때.. 그렌저HG'가 좋습니다. 한방에 가시는게 좋아요' 라는 대답을.. 듣는 경우지요..

한마디로 질문한 사람에겐 '헛소리'일 뿐입니다.


그리고 초보분들.. 사양질문하실때.. 그냥 막 '이걸로 어디까지 되요?' 라고 물어보시면..
기름 1리터로 어디까지 가요? 라고 질문하면서.. 자전거로 가는지.. 경유인지 휘발유인지.. -- 아무것도 모르고는..
답변이 안되겠지요?? 질문은 최대한 '상세히'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모니터 해상도 나 모니터 크기에 대해서도 자세히 적는것을 추천합니다..
'이거 중요하거든요..'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사양이 올라갈수도 내려갈수도 있습니다.. 큰차이를 보일 수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