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ping은 현재 아이온패핑, 패스트핑, 파스타핑 등등 핑을 줄여주는 프로그램의 원조격인 프로그램 입니다.

 

아이온패핑, 패스트핑 등등 여러 프로그램도 Fasterping과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지만 해킹의 위험도 있으며

(물론 패스터핑에도 악성코드가 심어져 있으면 해킹당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광고가 달라붙는 등 여러가지 문제점을 동반하는 경우가 있어 믿을만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이유로 fasterping은 국내에 돌아다니는 핑을 줄여주는 프로그램중 가장 신뢰할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Fasterping은 윈도우즈7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게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하지만 윈7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었기에 사용법을 작성해 봅니다.

 

우선 패스터핑을 윈7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어판->프로그램 -> Windows 기능 사용/사용 안 함

 

여기에 들어가서 Microsoft Message Quiui(MSMQ) Server 이 옵션을 체크해서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 다음엔 fasterping 아이콘을 오른쪽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그리고 적용을 눌러주면 윈도우xp쓸때처럼 적용되었다고 나오면서 리부팅 하라고 하는데 리부팅을 하게 되면

 

리부팅하면 깔끔하게 적용되어 있는걸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ps. 패스터핑이 왜 필요하냐면 핑을 줄여 온라인 게임에서 더 빠른 반응속도를 나타냅니다. 예를들면 스킬을 누른후에 0.1초만에 나가던게 0.01초만에 스킬이 나가고 그런 식의 차이가 있는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