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하면 보통 한정된 GM인력으로 대화대신 대부분이 메크로식 답변을하는데

 

불량이용자/오토신고 혹은 시스템상 건의등은

 

진정널시에

 

"담당부서에 건의하겠습니다",

"해당 케릭에대해 저희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등의 답변뒤 관련부서 건의내용 및 조사결과 개개인에 우편 or 메일로 통보해주세요.

 

아지트 개인창고 / cp-hp회복등 매일 건의하는데도

 

항상 담당부서에 건의하겠습니다란 답변만 3년째,

 

분명 pve의경우 힐을하여 다른 케릭터 사망 유도 및

 

몹몰이의경우 제재대상인데 좌표/시간까지 알려줘도

 

조사해보겠다는 답변뿐.

 

한케릭에대해 5케릭 이상으로 매일같이 진정넣어도 달라진건 없음

 

 

아무튼 GM상담 시스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