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랩 50%

90랩 75%

95랩 85%가 가장 좋아보인다.

 

여기에 스킬인첸 10번 했다면 +10% 확률이겠지.

 

수치에 너무 집착하지말고

유저들 레벨에 적당한 수치를 부여해서 동기부여가 가능한 수치가 적정하다 싶다.

 

너희들이 예상하는

일반 유저들의 이 게임 플레이 시간이 얼마인지 기준은 있는거냐?

니들 좋아 하는 코어... 폐인 유저들 플레이 시간 기준 잡지말고....

직장 다니며 게임하는 유저들 기준을 알고싶은거다.

직장 다니며 게임하는 유저들이 한번 죽고

최대 70% 부활 받고나서 30%의 경험치를.....

97랩, 98랩에 채우려 한다면 어느정도 시간이 필요할까?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책상에 앉아서 수치놀음으로 게임 밸런싱이나 스킬을 만들지말고

니들도 그 랩에 도달하는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서

유저들의 눈높이에서 게임을 좀 만들어라.

 

유저들을 가르치려 들지말고

유저 입장에서 유저들과 공감하는 게임 정책이 필요한거다.

 

내가 예전에도 그랬지....

 

 

요리사는 음식을 내놓기전에 먼저 맛을 본다고....

 

니들 오늘 패치 아주 대박이드라..

 

 

잘 들 하는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