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에 작성하기 앞써 리니지라는 게임 자체가 라인들이 갑이라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돈을 썻으니 당연하다고 하죠!!하지만 중립들도 게임유저이고 대형 라인형님들처럼은 아니지만 과금을 하시는분들도 있고요.
그러기에 사냥터를 통제를 한다는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꼭 라인에 속해있지만 용캐가 아닌 어중간한 혈원이 꼭있는데..
이런 인간들때문에 라인들이 욕을먹고 BJ형님들이 좋은소리를 못듣는거 같네요!
메인.PNG

이렇게 문의를 하게 되었고 답변까지 받았습니다!!

01.png

여기서 어택이라는건 월보를 말하는거 입니다!! 처음에는 광역때문에 좋은취지로 우호를 넣어달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무슨이유인지 우호를 풀고.. 다시 신청을 하였지만 거절을 하드라고요!!
그래서 텔지에 떨어졌는데 오토를 늦게 하여 딜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죄송하다고 귓말을 하였고
당사자분도 괜찮다고 하였습니다.
02.png

분명 처음에 신탁퀘는 가능하다고 답변까지 들었고 괜한 오해를 만들기 싫어서 전창으로 신탁퀘를 하기전에는 꼭
말씀을 드렸습니다!! 하지만 뭐때문에 저렇게 예민하게 대하는지 이유를 몰랐습니다!
하지만 다음멘트에 대략적으로 짐작이 갔습니다 현재서버에 적혈도 있는상태인데 아마 많이 썰리거 같드라고요!!
그 기분은 충분히 이해하는데 왜 굳이 그걸 중립한테 풀려고 할까요?? 제가 알고 있는 라인 생활은 많이 썰리기도 하지만
그만큼 보상을 받는걸로 알고 있는데….그리고 메인케릭이 아닌이상 어중간 하면 중립들중에도 강한케릭이 많은데!!
라인이라는 배경과 용캐들을 엎고 저러는건지…에휴!!!
03.png

전창은 중립들도 쓸수있는건데 아무리 많이 썰려서 깃털이 많이 빠졌다고 해도 저런식으로 얘기하는 사람은 꼭 어중간한 케릭이더라고요..
진정한 용캐들은 품격에 있게 행동을 하는데!!

04.png

악연?? 사람들마다 보는 시선이 다르니 그럴수도 있지만 갑툭튀로 나온 저분은 정말 많이 썰려서 기분이 안좋은가봐요…
분명 중립이지만 강한사람들이 많은데..아무리강한 중립분들도 메인형님들한테 당연히 추풍납역처럼 떨어져 나가지만!! 어중간한 라인케릭이면 중립이 딸수있는데…
적혈한테 깃털 뽑히고 하등이라고 생각한 중립한테도 깃털이 뽑히면 과연 다음 화풀이 상대는 누굴까요??
작업장?? 설마 ??!! 자기 기분풀자고 의미없는 작업장을 썰고 다닐까요??
어차피 적대올려 졌고 영구 적대라고 하니 어떻게 보면 더이상 과금은 하지말고 현실과 가정에 충실히 살아가라고 하는
저분은 나의 지저스?부처님?알리신? 오 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