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분 글처럼 스플릿 나가는 뎀지가 좀 줄어든거 같네요

트리플 100%나가는건 좋은데 뎀지가 줄어든듯

사냥시엔 좋아지긴 한거같은데 pvp시에는 오히려 독 인듯함

블래스터 공포효과는 재밌긴한데 가끔 대상자가 움직이다 사거리 벗어나서 따라가서 쳐야되는 딜로스 상황이발생... 어짜피 움직이는 스턴이랑 효과는 똑같은데 왜 스턴 스킬 에다가 이걸 바깠는지 의문임
뭐 셀베효과 차단인데 죽은뒤에 발동되는 음...
백업 막긴 좋겠으나... 개인적으론 스턴은 냅두고 신규스킬 공포로 나온거만 했어도 재밌었을거 같다는 생각

젤 애매한거 더블 스트라이크 확률 발동 스커지? 
더블 스트라이크 다 끄고 다니니까 어거지로 쓰게 만들라고 한 거 같은데 
이건 솔직히 잘 모르겠음 시전 속도도 빨라졌다곤 하는데 왠지 안 키던 버릇이 있어서 찝찝
근데 스커지 효과 안 볼수도 없고 어쩔 수 없이 켜야대는... 이건 뭐 아직 득인지 실인지 잘 모르겠음...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