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이고 개나발이고 상관없으니까
그냥 외형만 아니면 공격 모션만 기존 신화로 바꿔줘

아... 공격 모션 ㅈ나 꼴보기 싫음

성능 이런거 따졌으면 요정을 안 하고 있었지....

그냥 외형 하나 보고 한건데, 하필 그걸 건드네... 

좀 있으면 리세 할 타이밍 돌아오니까 리세만 좀 돌리면서 리세 끝날 때 까지 소식 없으면 미련 없이 요정 보내야지

도저히 납득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