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화시스템  (개평있음-축복의가루)

피니지시절부터 리니지의 심벌이자 가장 대표적이 컨텐츠.
세번의 재물후 강화는 마치 세번의 삥바리 후 강벳느낌과 비슷하다.
그나마 리니지에서 가장 건전하게 즐길수있는 컨텐츠로 눈 뒤집혀서 본장비를 건들지 않는다면 지루한 자동사냥의 한줄기 빛과같은 컨텐츠다.

다만 악세강화는 미니멈120다야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매우 신중하게
강화해야 한다.



2.변신&인형뽑기

상점에있는 미니멈 1200다야 짜리는 무료뽑기하다가 렉때문에 실수로 누르지않는이상 사는사람이 거의 없는 망 컨텐츠가 됐지만...
패키지로 나오는 최상급뽑기들은 0.00040%의 확률로 전설을 뽑기위해 많이들 도전하는 컨텐츠이다. 당연히 말도 안되는 확률이지만, 이상하리만큼 이시기에는 득템게시판에 너도나도 뽑은사진들을 올리며 유저들을 유혹해서 "생각보다 잘 나오는데?" 생각하고 도전해보지만
결과는 뻔하디뻔한 녹차맛에 멘붕이 온다.



3.수호성 (개평없음)

길거리 야바위같은 컨텐츠로 여러장의 카드중 한장을 뽑아야 성공한다. 단계가 갈수록 카드 개수와 도전비용은 늘어나며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하는 가챠없는 컨텐츠이다.



4. 문양

한번의 기회마다 일정확률로 1~3칸씩 전진해서 능력치를 보상받는 컨텐츠로 눈 뒤집혀서 1200다야짜리 초기화를 여러번 하지않는 이상 그냥저냥 무난한 컨텐츠.



5. 비법서제작

초창기에는 패키지에 꼬박꼬박 나왔던 컨텐츠로 슬롯머신을 생각하면되겠다. 일정확률로 고급,희귀,영웅,전설 아이템을 뽑을수있으며 아이템이 돌아갈때 내 정신도 같이 돌아갈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지금은 거의 안나오고 있지만 희귀빠찡코는 상시운영중이다.



6. 아이템제작뽑기 (개평있음)

자비로운 TJ께서 뽑기실패시 개평까지 챙겨주는 유일한 컨텐츠.

유물로 제작하는 확률성 뽑기컨텐츠로 거의 상시 운영중이다.
결제한도가 없는 카지노m에서 가장 과금을 많이 하는 컨텐츠로 영웅,전설 아이템들을 제한없이 도전할수 있으며 변신&인형뽑기나 문양,수호성등... 모든 뽑기들을 망라한 카지노m의 대표 컨텐츠이다.



7. 연금

NC랜드에서 파템이 남아도는걸 방지하기위해 만들어진 컨텐츠

확률고지가 안 됐기 때문에 정확한 확률은 알 수 없지만.. 득템게시판 에서도 조차 좃망이라고 하는걸 보면 정말로 극악의 확률이지 아닐까싶다.. 룬이 필요한 사람들한테는 추천해볼만한 컨텐츠..



8. 변신&인형 다시뽑기

왜 항상 격수와 원거리는 하딘을 만나는가...

성공하고도 현타가오는 유일한 컨텐츠.. 영웅재뽑은 미니멈 900다야부터 시작이지만 전설재뽑은 미니멈 9900다야부터 시작한다.
두번정도 재뽑이 실패하면 '이게 ㅅㅂ 내가 뽑은건지 TJ가 넣어준건지' 헷갈리는 상황이 생길수있다.



9. 변신&인형합성 및 각성

초창기에는 그래도 어느정도 합성이 됐지만 지금은 희귀번개도 보기힘들정도로 확률이 내려간듯 보인다. 확률고지가 없기때문에 정확하게는 알수없지만 본인이 인형합성을 40번이상 실패한걸로 봐서는 그냥 내려갔다고 믿고싶다..



10.마법인형탐험

잉?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것도 엄연한 확률이기에 카지노m 컨텐츠이다. 평상시에는 상관없겠지만 축젤을 물고서 죽어있는 인형을 본다면 결정을 해야한다. 기회는 3번... bet or die




형들도 알다시피 리니지는 매우낮은 확률을 기반으로 하는 도박성뽑기 컨텐츠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적당한 과금을 하면서 게임을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