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간의 벨런스문제*
1. 물감옥.  스적 스내 영향받게 변경 ( 전투관련스팩업유도)
2. 다엘 군주 암기 투사 광역및선점기 추가 효율상향 (어차피 기존케릭 광역및선점기 되돌리긴 늦음)
3비인기케릭에대한 특화스킬 개선
전투나 사냥에서 그래 이맛이지 할수있을정도로
예) 암기=다크언데드 발동확률 데미지적용 상승
     투사= 시그니쳐인 체인소드 특성을살려 원거리 근거리케릭
                손발을묶거나 공격범위상향
*사냥터 개선*
1.고룡3곳 20번처럼 맵크기변경및 고릴라처럼 특화몬스터 배치
2.기존알비노 3구역으로 나누고  난이도와 몹잰량 개선
3.거무 섬지역과 동굴지역분리 몹난이도 상향
4.6년이나 지난 시점에서도 개선점없던  용던 수던 화던 층별로 난이도 대폭상향 드랍템 개선 ( 무소과금 스팩업구실점제공 )
5. 마스터 (마족외부만해당 내부는 기존전투위해 유지 )해적섬급으로 맵크기조정
5.오만 층별로던 층마다던 골램방처럼 근거리 원거리 마법 내성몬스터배치  또는 오만 전층 난이도 상향 ( 원햇던 싸움유도 실패한상황임  )
*필드보스및 월드보스  보상 상향*
1.월드 및마스터 보스
무조건 전템주고 영템주고가아닌 잡은혈맹이나연맹혈
단위로 참여한케릭에 혈레이드 분배처럼 코인상자나 특수재료(수호석 성수  경험치물약 제작재료등) 상자 자동지급 ( 보스잡는시점에 같은층 같은 필드안 접속자포함)

2.필드보스
보스난이도 상향및 보상 개선
요즘 화데 이계까지도 전랭10위권이면 독식가능한분들 많은상황 잡아도손해인경우가 많아 쟁까지해가며 잡을이유가없음
그시간에 사냥터돌리는게 경험치나 득템면에서 코인제외하면 이득될게 없다싶이함 거기다 전투로인해 복구까지하며잡아봐야 혈원끼리 나눠먹을 물량도 아님
보스잡은지역 별로 추가경치버프나(예전깃발처럼해당혈맹원적용) 위에서말한 특수재료상자라도 지급해서 보스쟁유도

이정도만해줘도 괜찮을거같은데 ....
6년간 과금해가며 키운게임이 점점산으로 가는거같아서
주절거려봅니다
물론반박시 형말 무적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