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ap룬으로 이득을 보고, 흡혈을 통해
방어겸 공격력까지 갖춘 나서스를 연구중

굳이ap까진 안가도되지만, 굳이때려야만 흡혈이되는 근접 나서스한텐
은근한 ap딜이 견제력으로써 초반엔 좋다고 생각


빨룬에 올공속 (치명타한개) 
노란룬에 올주문력(한개는 방어력룬)
파란룬에 올주문력(3개는 성장재사용시간)

왕룬에 흡혈3개



특성은...

오펜에 주문력 7증가까지만찍고
(재사용시간 말고 공속찍어준다)

디펜에 다몰아준다.

그러면 특성만으로 방어력 8정돈 챙겨진다.

(아직 룬이랑 특성은 지멋대로지만
흡혈에 중점을 두면서
초반 ap룬으로 라인전을 살리고, 부족하게나마 스택을 가져간다는 컨셉)
 


만약 상대가 ap이면 도란링을 가주고

상대가 ad면 도란검

상대가 짤짤이캐릭이면 포션을 들어준다

초반  도란검을 들었을시 
흡혈량  18%

(경이롭다고 본다...디펜 특성 발동시 흡혈량 28%)

1.
초반 q와 e를 골고루 올려 e견제와
q스택을 쌓는 방향을 지향한다.



집에가서 아프면 가시갑옷등의 재료를 사고
상대가 ap라서 아프면 정령 형상부터 간다.


그리고 흡혈낫을 삼으로써 

흡혈량 26%. 패시브업그레이드되면 31% 흡혈량

공속을 올리는 이유가 흡혈때문. 



분명 재사용시간을 올리지 않아서 스택 쌓기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하지만, 흡혈템을 감으로써(피바,정수,히드라)
부족한 탱킹을 채워넣고 
부족한 스택은 공격력을 채워넣는다. (정수만 사더라도  엠피 걱정은 전혀없다)

이게 안좋아 보일 수도 있겟지만

상대에게

 궁을 씀으로써 체력 뻥튀기와 

흡혈로인한 딜각의 오류 발생, 

점화를 들고있다면 카운터를 날려버릴 수 있다.



문제는 후반 캐리력일텐데

가시갑옷, 정령형상, 정수, 피바, 아오니신발, 수호갑옷

이렇게만 가도

정수와 피바로인해  부족한 스택이 없어지고 공격력이 더해지며
정령 형상과 더해져 재사용시간도 40%맞춰지고

흡혈량은 

69프로가 된다 여기에 특성 흡혈 10%와 분노의 영약10%까지
적용될수만 있다 한다면

90%흡혈에 육박한다.


q스택으로 채워지는 힐량은 얼마나할까?

스택을 300을 쌓았고 정수를 듬으로써 
스택 300은 400에 쌓은것처럼 육박해버리고

q를 맞은 상대는 나에게 그반에 대한 피를 제공해야된다.
치명타까지 떠버리면? 

뭐.... 400가까이 채워지겠지


기본 정수때문에 공격력또한 높아져 평타를 때리는 동안에도
기본 흡혈량은 지속적으로 피를 채워준다

그렇다고 개피인 나서스를 그대로 방치한다해도  개피는 미니언만 있다면 바로
풀피가되어  라인 압박이 가해진다.



다른방법으로
ap는 버리고
초반 탱키한 방템으로 흡혈로 버티며
후반 피바나 정수로 가게되어 부족해진
방어력을 성장룬으로 커버해서 캐리하는것도 연구중이지만


나서스의 흡혈량은 정말 매력적으로 작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