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5-02 14:24
조회: 1,781
추천: 0
오라클의 중요성오라클의 중요성
중반이 넘어가면서 부터 오라클은 정말 중요하지요..
일단 비싸기에 심 해 에서는 자주 안보이는모습을보입니다.. 서폿의경우 와드를 하면서 돈이 없어서 그다지 못가는 모습도 보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서폿이 하위탬 하나뽑을돈을 아끼고 오라클을 중반에 올려준다면..
불리한 상황에서도 역전의 가능성을 만들 수 있으며.. 유리한 상황에서는 더욱 유리한 상황으로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불리한상황에서 상대의 시야를 없애서 적을 짤라먹음으로써 역전의 실마리가 조금씩 생기고 4:5 같은 유리한상황을 만들어 내기도 하는것이 오라클의 힘입니다..
불리한경우 서포터는 죽는경우가 엄청 많아지죠. 오라클이 너무 아깝다고 생각될대도 있습니다.. 아깝죠 사고 다써보지도 못하고 죽는경우도 많으니까요.. 그래도 400원 들여서 자기는 와드지우면서 25원씩이라도 조금씩 벌고 상대방을 하나라도 짤랏을경우 그건 400원으로 수천원의 글로벌 골드를 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바론이나 용을 먹을수 있게되는거죠. 그리고 바론을 먹엇을경우에는 아까만큼 불리하지 않고 이제 할만하게 되는 좋은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유리한경우에는 상대방이 바론에 와드만 하면서 지키자 식으로 가는경우가 많은대 와드를 제거하고 낚시를 유도할 수 도있고.. 상대방이 자신의 정글에도 제대로 들어오지 못하게 만들 수 있는것 그것이 오라클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야가 안보이는대도 들어가는것은 나는 짤리러가고있다 라고 봅니다.. 상대방이 올미아인 상황에서 아무생각도 안하면서 정글몹을 먹으러 들어가는 행위는 반은 자살이죠. 물론 유리한상황에서는 그래도 됩니다만.
불리한상황에서 우리 1차타워는 다밀린 불리한상황에서 상대방이 시야를 전부 제거하고 다닌다면 우리팀은 상당히 골치가 아파지며 몰려다니는 상대방 5인에 의해 짤리고 시작되는 한타 안그래도 불리한태 그런한타는 필패 그리고 그런상황은 수도 없이 나온다는것.. 그런고로 오라클을 마시고 상대방의 시야를 제거하고 상대방과 심리싸움을 벌여봅시다. 그게 의외로 재밋거든요. 자주는 아니지만 서폿을 하면 오라클로 와드를 다부시고 나는 와드를 해서 시야를 확보해서 상대방을 낚시하거나 끈어먹기 등등의 플레이를 하면 오라클에 쓴 400원이 천원 이천원이 될 수 도있는거니까요
반대로 증발하는 700원이 될 수 도있지만요 ^^.. 오라클삿다고 와드를지우러 너무 혼자다니는것도 안된다는거에요. 시야확보가 되지 않은상태에서 와드를 지우러 다니는것은 자살행위이며 와드를 지우더라도 주변이나 상대편의 위치를 확인한후 혹은 기동력장화나 슈렐로 어떤상황에서라도 도망갈 수 있는상황에서만 제거해줘야지 아닌상황에서 무리하게 제거하다가는 오라클 + 300 원 + 어시값 등등등해서 거의 천원이 넘는 손실을 볼 수 도있는거니까요 와드를 지울때는 주변상황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EXP
197
(97%)
/ 201
|
Milk6645